흐름도 질문있습니다 star2002 업데이트 시간 2025년 06월 25일 23:24 공유 풀이와 다르게 저렇게 그려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2번째 질문)) 실기기출집 423p에서 소문제 3번에서 피스톤 행정체적은 기본적으로 이론냉매순환량으로 구하는건가요?그리고 소문제 2번에서 A,B사무실 총계부하라함은 기기부하,외기부하까지 합친 것을 뜻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6월 26일 00:0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질문하신대로 그려도 됩니다.2. 피스톤 행정체적은 이론체적(이론 냉매순환량)입니다. 3. 냉동기 부하를 구하기 위한 A,B사무실 총계부하라 함은 기기부하,외기부하, 펌프 및 배관부하를 합친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질문하신대로 그려도 됩니다.
2. 피스톤 행정체적은 이론체적(이론 냉매순환량)입니다.
3. 냉동기 부하를 구하기 위한 A,B사무실 총계부하라 함은 기기부하,외기부하, 펌프 및 배관부하를
합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