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3회차 13번 (마)항 문의드립니다. sb1679 2025년 06월 26일 08:04 공유 안녕하세요 교수님24년 3회차 13번 (마) 문제에서외기부하를 구할때풀이해주신 방법도 이해를 하였는데(라)에서 구한 냉각코일부하(64.82kw)와 실내부하 = 현열(34.9)+잠열(9.3) = 44.2kw 이고냉각코일부하 = 실내부하 + 외기부하 이므로외기부하 = 64.82-44.2 = 20.62 kw 이렇게 계산해도 맞는건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6월 27일 01:5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신 방법으로 구해도 됩니다.그러나 가능하면 교재의 방법을 익히는 것이 좋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방법으로 구해도 됩니다.
그러나 가능하면 교재의 방법을 익히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