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3회차 13번 (마)항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교수님

24년 3회차 13번 (마) 문제에서

외기부하를 구할때

풀이해주신 방법도 이해를 하였는데

(라)에서 구한 냉각코일부하(64.82kw)와 실내부하 = 현열(34.9)+잠열(9.3) = 44.2kw 이고

냉각코일부하 = 실내부하 + 외기부하 이므로

외기부하 = 64.82-44.2 = 20.62 kw  이렇게 계산해도 맞는건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방법으로 구해도 됩니다.

    그러나 가능하면 교재의 방법을 익히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