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10년 2회 5번(536p) okhajoon 2025년 06월 26일 13:07 공유 교수님 해당 문제에서 소문제(1)번의 장치도를 그리고 각 점을 나타내는 문제를 혹시 제가 푼것 처럼 풀어도 괜찮을까요?? 해설에는 배관에서 제가 빨간 동그라미를 친 부분 처럼 중간냉각기로 액체가 분사(?) 되는 표시도 있는데 이부분도 굳이 표시 안해도 괜찮나요…?그리고 각 점과 기기의 순서,위치는 맞게 그렸는지 봐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제 능력으로는 이게 맞는지 틀렸는지 알 수가 없네요… 감사합니다 교수님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6월 27일 01:59 (편집된 시간 2025년 06월 27일 02:0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분사하는 모양의 표시는 안 해도 됩니다.2. 장치도와 각 점과 기기의 순서,위치는 맞게 그렸습니다. 다만, 고단과 저단의 압축기로 들어가는 배관의 접속점은 위쪽(실린더 쪽)이 되어야 합니다. 지금은 크랭크 케이스(둥그런 쪽)쪽에 접속되어 있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okhajoon 2025년 06월 27일 03:29 생각지도 못한 부분이 틀렸네요ㅠㅠㅠ 이대로 외웠으면 다 맞게 그려놓고 틀릴뻔했습니다… 진심으로 정말 감사합니다 교수님! 시정해서 외우겠습니다! 그리고 항상 문제 해설 시작 전에 문제를 어떻게 파악하고 읽어야 하는지 알려주시는 부분이 다른 자격증 강의와는 다르게 정말 도움이 많이되고 문제를 이해하는게 더 빨라지게 만들어주시는 것 같아서 인상 깊었습니다. 자세하고 친절한 강의 항상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분사하는 모양의 표시는 안 해도 됩니다.
2. 장치도와 각 점과 기기의 순서,위치는 맞게 그렸습니다.
다만, 고단과 저단의 압축기로 들어가는 배관의 접속점은 위쪽(실린더 쪽)이 되어야 합니다.
지금은 크랭크 케이스(둥그런 쪽)쪽에 접속되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생각지도 못한 부분이 틀렸네요ㅠㅠㅠ 이대로 외웠으면 다 맞게 그려놓고 틀릴뻔했습니다… 진심으로 정말 감사합니다 교수님! 시정해서 외우겠습니다!
그리고 항상 문제 해설 시작 전에 문제를 어떻게 파악하고 읽어야 하는지 알려주시는 부분이 다른 자격증 강의와는 다르게 정말 도움이 많이되고 문제를 이해하는게 더 빨라지게 만들어주시는 것 같아서 인상 깊었습니다. 자세하고 친절한 강의 항상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