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있습니다. tnals5341 2025년 06월 26일 15:55 공유 안녕하세요 질문있습니다.그리고 저는 최종답만 소수둘째자리까지 사용하는데 계산 중간중간 나오는 값들도 소수2번째자리까지만계산하면 어느정도오차가 있는데 보편적으로 채점관이 보통 오차범위를 몇퍼센트까지답으로처리해주나요?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6월 27일 02:16 (편집된 시간 2025년 06월 27일 02:1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죄송합니다 손글씨로 올린 내용이 잘 보이지 않고 옆으로되어 있어서 정확히 알기 어렵습니다.가능하면 정리하여 자판글씨로 화면에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자판 글씨로 화면에 올린 질문에 대하여 먼저 답변드립니다.계산 중간중간에 나오는 값들은 가능하면 소수점 한 두자리를 더 구하면 오차를 줄일 수 있습니다.즉, 정답이 소수점 2째 자리까지 이면 중간과정은 소수점 3째 자리 또는 4째 자리까지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죄송합니다 손글씨로 올린 내용이 잘 보이지 않고 옆으로되어 있어서 정확히 알기 어렵습니다.
가능하면 정리하여 자판글씨로 화면에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판 글씨로 화면에 올린 질문에 대하여 먼저 답변드립니다.
계산 중간중간에 나오는 값들은 가능하면 소수점 한 두자리를 더 구하면 오차를 줄일 수 있습니다.
즉, 정답이 소수점 2째 자리까지 이면 중간과정은 소수점 3째 자리 또는 4째 자리까지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