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도와 질량 단위 관련입니다. csh1416 2025년 06월 26일 22:51 공유 qs=G .c.델타t 같은 경우에 어느 경우에는 로우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6월 27일 02:2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량 = 밀도 X 부피(체적) 입니다.기호로 나타내면 G = ρ x Q 입니다.문제에서 질량(G)로 주어지면 그대로 적용하면 되고,부피(체적)으로 주어지면 G = ρ x Q이므로 ρ x Q로 적용하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량 = 밀도 X 부피(체적) 입니다.
기호로 나타내면 G = ρ x Q 입니다.
문제에서 질량(G)로 주어지면 그대로 적용하면 되고,
부피(체적)으로 주어지면 G = ρ x Q이므로 ρ x Q로 적용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