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24년 1회 14번문제 (1201p)
교수님 자꾸 질문 드려서 죄송합니다…
다음이 아니라 제가 쓰는 풀이방식은 같은데 풀이를 쓰는 과정이 해설과 다른 경우가 종종 있어서 좀 불안해서 여쭤보려고합니다… 혹시 아래 문제와 같이 풀이를 써도 문제가 없을까요??
제 풀이를 보면
1. 소문제 (가)에서 외표면적 기준 열 통과율 기호 Ko와 K의 차이
2. 소문제 (가)에서 열전달계수를 해설에서는 기호 αa,αr을 썼지만 저는 기호 αi, αo 를 쓴 부분
3. 소문제 (나)에서 저는 전열면적 A값을 먼저 구하고 이후 증발기 코일길이를 구했는데, 해설과는 순서가 다릅니다…
이런부분들이 조금 걱정이 됩니다 ㅠㅠ
그리고 혹시 다른 문제들도 풀이방식은 같은데 식이 조금씩은 달라도 감점처리되거나 하진 않을까요?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질문에 올린 기호로 써도 됩니다.
문제에서 어떤 기호로 표시하라고 되어있지 않으면 기호가 다르다고 오답처리 하지 않습니다.
2.A값을 먼저 계산한 후 길이를 구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