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3년 2회 4번에서 kuriltai 2025년 06월 28일 05:59 공유 다. 실제 성적계수를 구하는 문제에서 체적효율(0.7)을 곱하지 않은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6월 29일 06:47 (편집된 시간 2025년 06월 29일 06:4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체적효율 = 실제냉매량 / 이론냉매량 입니다.즉, 체적효율은 냉매량에 관련된 효율입니다.따라서 이 문제에서 실제 성적계수를 구할 때는 적용하지 않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체적효율 = 실제냉매량 / 이론냉매량 입니다.
즉, 체적효율은 냉매량에 관련된 효율입니다.
따라서 이 문제에서 실제 성적계수를 구할 때는 적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