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11년 1회 1번 질문

(4)번 문제에서 공기 냉각기 입구의 건구온도tc를 A,B실의 환기혼합온도를 통해 구했는데 

tc값을 c점과 공기냉각기 출구값 사이의 q=GC(tc-16)공식으로 q값은 A실과 B실의 현열부하값의 합으로 구하면 안되는건지 질문드립니다.

1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tc값을 c점과 공기냉각기 출구값 사이의 q=GC(tc-16)공식으로 구하려면 적용하는 q값은 공기냉각기의 

    현열량 이어야 합니다.

    참고 : A실과 B실의 현열부하값의 합은 실내부하의 현열량이며  공기냉각기의 현열량이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