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문제2번(2) tkyoo 2025년 07월 01일 06:07 공유 2023년 문제 2번의 (2)벽체를 통한 서쪽 부하계산에서 출입문의 열관류율은 지문의 12.에서 2.4W/m2.K로 주어 졌는데 왜 내벽열통과율 3.85를 대입하는건가요? 출입문에 대한 것은 2.4가 맞는것 아닌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01일 14:1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출입문이 2개 이므로 (3)출입문 총부하 구할 때 2개를 한번에 구했으며 열관류율 값은 2.4를 적용했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출입문이 2개 이므로 (3)출입문 총부하 구할 때 2개를 한번에 구했으며 열관류율 값은 2.4를
적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