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인냉매 유량 단위

브라인냉매 단위가 [L/min] 으로 주어졌을때 질량유량[kg/min]으로 봐야할지 체적유량[m^3/min]으로 봐야할지 궁금합니다. 문제에 따라 다르다면 구분하는 기준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L(리터,Liter)는 체적(부피) 단위 입니다.

    체적 1m^3 = 1000L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