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인냉매 유량 단위 wifi0756 2025년 07월 01일 07:22 공유 브라인냉매 단위가 [L/min] 으로 주어졌을때 질량유량[kg/min]으로 봐야할지 체적유량[m^3/min]으로 봐야할지 궁금합니다. 문제에 따라 다르다면 구분하는 기준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02일 02:4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L(리터,Liter)는 체적(부피) 단위 입니다.체적 1m^3 = 1000L 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L(리터,Liter)는 체적(부피) 단위 입니다.
체적 1m^3 = 1000L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