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 1회 6번

성적계수를 냉동능력으로 바꾸려고 했는데 이렇게 엔탈피로 구하면 안 되는 이유가 있을까요??

문제에서 냉각수량과 출입구 온도차가 주어져서 그런걸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2009년 1회 6번 문제에서  성적계수가 주어지지 않아 질문에 올린 식으로는 냉동능력을 구할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