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 1회 6번 ninja41 2025년 07월 01일 08:58 공유 성적계수를 냉동능력으로 바꾸려고 했는데 이렇게 엔탈피로 구하면 안 되는 이유가 있을까요??문제에서 냉각수량과 출입구 온도차가 주어져서 그런걸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02일 03:0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2009년 1회 6번 문제에서 성적계수가 주어지지 않아 질문에 올린 식으로는 냉동능력을 구할 수 없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2009년 1회 6번 문제에서 성적계수가 주어지지 않아 질문에 올린 식으로는 냉동능력을 구할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