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3회 12번

안녕하세요.

선도 읽을 떄. 눈으로 읽는거라 사람마다 제각각이라고 매번 말씀 주셧는데.

읽는 값이 다르다보니..장방형 덕트 값도 다르더라구요.

상관없나요?

예를 들어, A-B 구간에서 저는 원형덕트 지름 81cm, 풍속 9.1m/s 로 읽으니 

장방형의 장변이 185가 나왓습니다.

괜찮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에 올리신 정도의 오차(A-B 구간에서 저는 원형덕트 지름 81cm, 풍속 9.1m/s 로 읽으니 

    장방형의 장변이 185)는  정답처리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