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3회 12번 ioappieoi 2025년 07월 01일 15:14 공유 안녕하세요.선도 읽을 떄. 눈으로 읽는거라 사람마다 제각각이라고 매번 말씀 주셧는데.읽는 값이 다르다보니..장방형 덕트 값도 다르더라구요.상관없나요?예를 들어, A-B 구간에서 저는 원형덕트 지름 81cm, 풍속 9.1m/s 로 읽으니 장방형의 장변이 185가 나왓습니다.괜찮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02일 03:1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에 올리신 정도의 오차(A-B 구간에서 저는 원형덕트 지름 81cm, 풍속 9.1m/s 로 읽으니 장방형의 장변이 185)는 정답처리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에 올리신 정도의 오차(A-B 구간에서 저는 원형덕트 지름 81cm, 풍속 9.1m/s 로 읽으니
장방형의 장변이 185)는 정답처리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