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1회 8번 문제에서의 전열면적(596page)

여기서 전열면적을 Q=A.V로 풀면 안되는 이유가 무엇인지요? 죄송합니다. 많이부족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Q=A.V공식에서  A는 바람이 통과하는 단면적이며,

    문제에서 요구하는 전열면적은 바람이 통과하면서 냉각코일에 접촉하는 면적이므로  

    서로 다른 것입니다.

    따라서 Q=A.V 식으로 전열면적을 구하면 안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