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회 11번

교수님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에도 고생이 많으십니다. 항상 질문에 대해 친절히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혹시 제가 해당 문제를 풀었는데, 오차가 좀 많이 나는 것 같은데

이 오차가 제 문제 풀이가 틀려서 그런건지, 아니면 풀이과정 순서나 방법이 달라서 그런건지 헷갈려서 질문 드립니다… 제가 비전공자이다 보니 스스로 판단이 안서서 여쭤봅니다…

제 풀이과정에 문제가 있다면 수정하겠습니다. 한번만 봐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풀이 전개과정은 맞습니다.

    다만 ④펌프의 양정 계산이 잘못되어 있네요 20.37인데 20.34로 되어있네요

    그리고 냉각수 유량 Qw를 m³/s 단위로 계산할 때는 소수점의 유효숫자를 많이해야 

    오차를 줄일 수 있습니다.

    계산과정만 맞다면  정답처리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자세히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알려주신대로 시정하여 공부하겠습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