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회 4번 okhajoon 2025년 07월 02일 04:14 공유 교수님 질문 하나만 더 드리겠습니다 ㅠㅠㅠ 계속 질문드려 죄송합니다..습공기선도를 작성하라는 문제가 있을때,예를 들어 아래 문제의 소문제 (3)번과 같이 “습공기 선도를 작성하시오.” 라고만 되어있다면, 제가 아래에 그린 것 처럼 (1~6) 번호와 습공기 선도"만" 작성 해도 괜찮은건가요??? 따로 온도나 절대습도 표시는 안해줘도 문제 없을까요…??너무 불안하고 확실하게 하고싶어 여쭤봅니다 ㅠㅠ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03일 14:3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에서 온도나 습도를 쓰라고 되어있지 않으므로 쓰지 않아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okhajoon 2025년 07월 03일 23:34 감사합니다 교수님!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온도나 습도를 쓰라고 되어있지 않으므로 쓰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감사합니다 교수님!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