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회 4번

교수님 질문 하나만 더 드리겠습니다 ㅠㅠㅠ 계속 질문드려 죄송합니다..

습공기선도를 작성하라는 문제가 있을때,

예를 들어 아래 문제의 소문제 (3)번과 같이 “습공기 선도를 작성하시오.” 라고만 되어있다면, 제가 아래에 그린 것 처럼 (1~6) 번호와 습공기 선도"만" 작성 해도 괜찮은건가요??? 따로 온도나 절대습도 표시는 안해줘도 문제 없을까요…??

너무 불안하고 확실하게 하고싶어 여쭤봅니다 ㅠㅠ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온도나 습도를 쓰라고 되어있지 않으므로 쓰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감사합니다 교수님!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