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1회 8번 문제 관하여

14년 3회 7번처럼

17년 1회 8번 문제를 변화율을 구해서

냉동능력은  a사이클이 b사이클보다 37.67퍼 높다.

소요동력은 a사이클이 b사이클보다 10% 낮다라고 풀었는데 

교재처럼 b사이클의 냉동능력이 A사이클 보다 작다 이런식으로만 적어야 되는 걸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로 비교하여 답을 해도 문제되지는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다만 B사이클이 어떻게 되는 지로 답을 하는 것이 맞다고 판단됩니다.

    즉, B사이클이 A사이클에 비해 몇% 어떻게 된다  라고 답을 하는 것이 맞다고 판단됩니다.

    감사함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