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19년 2회 5번문제 okhajoon 2025년 07월 03일 03:24 공유 교수님 해당문제의 풀이과정에서 사진에 빨간색 형광펜 쳐진 부분을 안쓰고 아래에 제가 푼것 처럼 풀이과정을 써도 문제가 없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04일 00:3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에 올리신 대로 해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에 올리신 대로 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