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있습니다. tnals5341 2025년 07월 03일 17:05 공유 안녕하세요질문있습니다.P1073,22년1회차5번에서FCU에서 오른쪽에FCS연결하고 가운데에FCD,왼쪽에FCR을 연결하여 배관이 완성되었는데 비슷한문제인25년1회차문제문제에서는다음과 같이FCU에 오른쪽부근에FCS를연결하고 가운데FCR 왼쪽에FCD이 연결되어있습니다.가운데,왼쪽,중간상관없이(들어가는 방향은 고려해서요) 리버스라턴배관은FCS,FCR의길이합만같으면상관없는건가요?아니면해설이잘못된것인가요?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04일 01:0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에 올린 사진의 배관은 맞는 배관입니다.질문에 “가운데,왼쪽,중간상관없이(들어가는 방향은 고려해서요) 리버스라턴배관은FCS,FCR의길이합만같으면 상관없는 건가요?” 라고 한 내용을 조금 구체 적으로 말씀해 주시면 확인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에 올린 사진의 배관은 맞는 배관입니다.
질문에
“가운데,왼쪽,중간상관없이(들어가는 방향은 고려해서요) 리버스라턴배관은FCS,FCR의길이합만같으면 상관없는 건가요?” 라고 한 내용을 조금 구체 적으로 말씀해 주시면 확인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