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도 2회 1번 냉각코일 부하 질의 입니다.

가열코일 계산식에서  

가열코일용량을 G⁴에서 G⁵로 표기해야 

되지않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먼저 오타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G4는 G5로 수정하는 것이 맞습니다.

    2024년도 실기교재의 정오표가 게시판 자료실에 올려있습니다.

    다른 오타에 대한 정정 사항도 있으니 확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