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도 2회 1번 냉각코일 부하 질의 입니다. mbd92 2025년 07월 03일 23:06 공유 가열코일 계산식에서 가열코일용량을 G⁴에서 G⁵로 표기해야 되지않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04일 13:1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먼저 오타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G4는 G5로 수정하는 것이 맞습니다.2024년도 실기교재의 정오표가 게시판 자료실에 올려있습니다.다른 오타에 대한 정정 사항도 있으니 확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먼저 오타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G4는 G5로 수정하는 것이 맞습니다.
2024년도 실기교재의 정오표가 게시판 자료실에 올려있습니다.
다른 오타에 대한 정정 사항도 있으니 확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