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회 4번

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십니다^^

저는 문제 풀 때 단위를 붙여 계산하는 습관이 있어 풀어 봤는데 채점에는 어떨런지 교수님의 고견을 듣고 싶읍니다 ( 3600 x 100 이 아니고  3600 x 1000 입니다 )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단위를 붙여서 계산하면 보는 사람 입장에서는 어지럽기 때문에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단위를 확인하려면 별도로 단위만 써서 확인하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시험에서 풀이 과정에 단위까지 붙여서 계산하는 것은 일반적인 경우가 아니기 때문에 채점관이 

    어떻게 처리할 지는 알 수 없습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어느 교재의 경우 독자의 이해를 돕기위해 단위를 붙여서 계산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저의 견해은 시험에서 까지도  단위를 붙여서 계산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