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21년 2회 13번, 실기 15년 3회 1번

교수님 단순암기문제들 공부하다가 같은 문제인데 21년 2회 13번 문제는 소문제 (11)번 답이 냉동기라고 되어있고, 실기 15년 3회 1번 문제는 소문제 (3)번 답이 응축기라고 되어있습니다…

아무리봐도 그림, 문제가 다 똑같은데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요?? 너무 혼란스러워 여쭤봅니다…

0

댓글

댓글 3개
날짜 투표수
  • 아 강의를 다시 보니 하나는 위에 번호가 있어서 응축기이고 하나는 아래에 번호가 있어서 기기 전부를 뜻하는거라 냉동기라고 하셨던거 같은데,,, 맞을까요??? 

    공조냉동기계기사는 사무실 부하 구하는 유형의 문제도 애매하게 출제를 많이 하던데 문제를 왜 이렇게 혼란스럽게 출제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ㅠㅠ

    0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하나는 위에 번호가 있어서 개별기기를 나타내므로 응축기이고 하나는 아래에 번호가 있어서 

    기기 전부를 뜻하는 것이므로 냉동기라고 하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감사합니다 교수님!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