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1회 문제3번 ioappieoi 2025년 07월 04일 13:16 공유 4번 내벽을 구할 떄 왜 동쪽은 고려하지 않는건가요?? 예시로 19년도 3회 문제 8을 보면동쪽에 인접실이 있고, 동일한 냉방. 이라고 앞선 문제와 동일해 보이는데 차이가 뭔 지 알 수 있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05일 00:33 (편집된 시간 2025년 07월 05일 00:3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9년도 3회 문제 8번과 20년도 1회 문제 3번은 모두 동쪽 내벽이 동일한 냉방(냉방조건 동일) 이기때문에 온도조건이 같아서 열의 이동이 없습니다. 따라서 부하가 없는 것이므로 계산하지 않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9년도 3회 문제 8번과 20년도 1회 문제 3번은 모두 동쪽 내벽이 동일한 냉방(냉방조건 동일) 이기
때문에 온도조건이 같아서 열의 이동이 없습니다.
따라서 부하가 없는 것이므로 계산하지 않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