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도 2회 15번

3번쨰 문제의 2번 이론 냉매 순환량의 선도 구하는 문제 질문 입니다.

증발기 측 보면 과냉각으로 인해 5도에서 등엔트로피로 선을 긋는 부분이 있잖아요

5도에 대한 등엔트로피 선을 그을 때…밀도 300과 400 사이로 그리는게 맞죠?

아니면 400에 평행하게 그려야 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5도에서 등엔트로피로 선을 긋는 방법은 밀도 300과 400 사이에 있는 등엔트로피선 사이로 긋는 

    것이 맞습니다.  400에 평행 하게 그리는 것이 아닙니다.

    이 때  엔트로피 값은  1.80과 1.90 사이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