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도 2회 15번 ioappieoi 2025년 07월 04일 14:40 공유 3번쨰 문제의 2번 이론 냉매 순환량의 선도 구하는 문제 질문 입니다.증발기 측 보면 과냉각으로 인해 5도에서 등엔트로피로 선을 긋는 부분이 있잖아요5도에 대한 등엔트로피 선을 그을 때…밀도 300과 400 사이로 그리는게 맞죠?아니면 400에 평행하게 그려야 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05일 01:0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5도에서 등엔트로피로 선을 긋는 방법은 밀도 300과 400 사이에 있는 등엔트로피선 사이로 긋는 것이 맞습니다. 400에 평행 하게 그리는 것이 아닙니다.이 때 엔트로피 값은 1.80과 1.90 사이 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5도에서 등엔트로피로 선을 긋는 방법은 밀도 300과 400 사이에 있는 등엔트로피선 사이로 긋는
것이 맞습니다. 400에 평행 하게 그리는 것이 아닙니다.
이 때 엔트로피 값은 1.80과 1.90 사이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