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p339 29번 alswl123 2025년 07월 05일 05:26 공유 29번 압축기의 체적효율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에서 4번 선지 해설을 보면 실제소요압축동력분의 이론적 소요압축동력의 비는 압축효율이 크다라고 나와있는데 그림자체는 이해했는데 선지랑 해설이 무슨소린지 이해못했어요..그리고 이 문제에 이 선지가 왜 나온건지도 이해가 안되고 하 나도 이해가안갑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05일 13:0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죄송합니다. 해설 ④의 마지막 부분 "압축효율이 크다"는 “압축효율이다” 의 오타입니다.즉, 해설 ④는 이론적 요구 압축동력과 실제 소요 압축동력의 비는 압축효율이다 가 맞습니다.오타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죄송합니다. 해설 ④의 마지막 부분 "압축효율이 크다"는 “압축효율이다” 의 오타입니다.
즉, 해설 ④는 이론적 요구 압축동력과 실제 소요 압축동력의 비는 압축효율이다 가 맞습니다.
오타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