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관문제 질문있습니다ㅠㅠ okhajoon 2025년 07월 05일 12:38 공유 교수님 제가 따로 배관문제 정리한 걸 가지고 공부하다가 궁금증이 생긴거라 몇년도 몇번 문제인지 확인을 못하겠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해당 문제에서 체크밸브와 증발압력조정밸브의 기호를 따로 제공하지 않았는데 그럼 혹시 증발압력조정밸브를 제가 위에 빨간색으로 그린 기호로 그려도 문제가 되지 않을까요 교수님??정답과 조금 달라 풀고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여쭤봅니다…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06일 11:5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에서 증발압력조정밸브의 기호가 주어지지 않았으므로 질문하신대로 해도 됩니다.감사함니다.임재기 0 okhajoon 2025년 07월 06일 12:23 감사합니다 교수님!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증발압력조정밸브의 기호가 주어지지 않았으므로 질문하신대로 해도 됩니다.
감사함니다.
임재기
감사합니다 교수님!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