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p887 질문드립니다

이문제  4번 문항에서 냉각기 감습수량을 구할때  송풍량/비체적을 하여

계산하였는데 이렇게 구하는거는 어떻게 나온것이며  (3)번 문항 에서 구한 냉수순환량 

G를 4번 문항 G에다가 대입하면 틀리는 건가요? 틀리면 왜틀린건지 알고싶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질량 = 송풍량/비체적 입니다.   

        송풍량(체적)을 질량으로 바꾸기 위해 비체적으로 나누어 주는 것입니다.

    2. (4)번의 G는 공기의 질량이고 (3)번의 Gw 는 물의 질량이므로 다른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