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 있습니다 tnals5341 2025년 07월 05일 16:27 공유 12년 1회차 8번에서Q=AV에서 A는공기가통과하는전면적인데22000/3600*1.2*2.3을하면 2.21로 문제에서 주어진전면적1.07*2와값이다른데 무슨차이인가요? P1198의 (가)에서결로가발생하지않는최대열관유률0.59라고하셨는데 만약 시험에서 답을0.6이라쓰면틀리나요? 결로가 발생하기 시작하는 열관류율이나,단열재의최소두께같은것에서답을적을때0.6이면 0.599같은숫자로적을수도있는데얼만큼낮추거나높혀야되는지애매해서요.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06일 12:32 (편집된 시간 2025년 07월 06일 12:3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문제의 복원 과정에서 공기량, 풍속,전면적 중 어느 하나가 잘못 복원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주어진 값들을 가지고 문제를 풀 수 있으므로 주어진 값으로 문제를 풀 수 밖에 없습니다.2. 정답을 소수점 2째 자리로 쓰도록 되어있는 경우 소수점 2째 자리에서 낮추거나 높이면 된다고 판단 됩니다. 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는 수험자에게 불리하지 않게 처리한다고 하므로 어쩌면 0.6이라고 써도 정답처리 될 수도 있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문제의 복원 과정에서 공기량, 풍속,전면적 중 어느 하나가 잘못 복원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주어진 값들을 가지고 문제를 풀 수 있으므로 주어진 값으로 문제를 풀 수 밖에 없습니다.
2. 정답을 소수점 2째 자리로 쓰도록 되어있는 경우 소수점 2째 자리에서 낮추거나 높이면 된다고
판단 됩니다.
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는 수험자에게 불리하지 않게 처리한다고 하므로 어쩌면 0.6이라고 써도
정답처리 될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