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0 시행 문제14번 입니다.

증발기 냉각열량 계산시 온도를 -15℃ 로 적용하였는데 증발기의 증발온도가 -10℃ 인데 알려 주세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죄송합니다.

     -10℃는 오타이며 -15℃가 맞습니다.

    게시판 자료실 및 내강의실 강의자료에  정오표를 올려놓았습니다.

    다른 수정사항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