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0 시행 문제14번 입니다. kim914429 2025년 07월 06일 21:02 공유 증발기 냉각열량 계산시 온도를 -15℃ 로 적용하였는데 증발기의 증발온도가 -10℃ 인데 알려 주세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07일 15:05 (편집된 시간 2025년 07월 07일 15:0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죄송합니다. -10℃는 오타이며 -15℃가 맞습니다.게시판 자료실 및 내강의실 강의자료에 정오표를 올려놓았습니다.다른 수정사항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죄송합니다.
-10℃는 오타이며 -15℃가 맞습니다.
게시판 자료실 및 내강의실 강의자료에 정오표를 올려놓았습니다.
다른 수정사항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