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풍기 정압 관련 질문 있습니다! feb0805 2025년 07월 06일 23:37 공유 안녕하세요 강사님!송풍기 정압 관련해서 질문이 있습니다!문제에서 송풍기 출구 풍속이 주어지면 공식을 활용해서 바로 송풍기 정압을 구하는 것은 확인했습니다.그런데 만약 송풍기 출구 풍속이 주어지지 않고 송풍기 정압을 구하라 한다면 가장 먼 취출구의 취출 풍속을 표를 통해서 구하여 계산하는 것이 맞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07일 15:0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만약 송풍기 출구 풍속이 주어지지 않으면 구할 수 없습니다.가장 먼 취출구의 취출 풍속을 표를 통해서 구하여 계산하는 것은 맞지 않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만약 송풍기 출구 풍속이 주어지지 않으면 구할 수 없습니다.
가장 먼 취출구의 취출 풍속을 표를 통해서 구하여 계산하는 것은 맞지 않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