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1년 3회 7번 wlgma206 2025년 07월 07일 05:11 공유 안녕하세요 해당 문제 구간 별 풍량 계산하는 과정이 궁금합니다. 최초 공급 풍량이 어떠한 비율로 나눠서 들어가게 되는지 이해가 안되서 산출하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07일 15:1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를 보시면 송풍량은 2000이라고 되어있으므로 Z-A구간을 통과하는 풍량은 2000입니다.문제에서 각 취출구의 풍량이 동일하다고 했으므로 각 취출구의 풍량은 2000/5 = 400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를 보시면 송풍량은 2000이라고 되어있으므로 Z-A구간을 통과하는 풍량은 2000입니다.
문제에서 각 취출구의 풍량이 동일하다고 했으므로 각 취출구의 풍량은 2000/5 = 400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