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1년 3회 7번

안녕하세요 해당 문제 구간 별 풍량 계산하는 과정이 궁금합니다. 최초 공급 풍량이 어떠한 비율로 나눠서 들어가게 되는지 이해가 안되서 산출하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를 보시면 송풍량은  2000이라고 되어있으므로  Z-A구간을 통과하는 풍량은 2000입니다.

    문제에서 각 취출구의 풍량이 동일하다고 했으므로  각 취출구의 풍량은 2000/5 = 400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