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도 3회 문제 3번

안녕하세요

단순히 이 문제가 궁금한건 아니구요!!

이런식의 선도 그릴 떄, 외기랑 실내 중에 어떤게 더 온도가 낮은지,높은지 모르겠어요

매번 감으로 그리는데…

 

이 문제는 냉각 코일이 있기 때문에 실내 온도가 낮은거라고 생각했는데…

가열, 예열 이런게 있으면 실내가 더 높고..

이렇게 이해하면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재의 장치도를 보시면 냉각코일이 크고  앞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는 냉각입니다.

    다만 일부 필요한 실에  온풍을 혼합하여  실내로 보내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문제는 냉방을 위한 장치이므로  실내온도가 낮고 외기온도가 높습니다.

    참고로 난방은 실내온도가 높고 외기온도가 낮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