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도 3회 문제 3번 ioappieoi 2025년 07월 07일 05:50 공유 안녕하세요단순히 이 문제가 궁금한건 아니구요!!이런식의 선도 그릴 떄, 외기랑 실내 중에 어떤게 더 온도가 낮은지,높은지 모르겠어요매번 감으로 그리는데… 이 문제는 냉각 코일이 있기 때문에 실내 온도가 낮은거라고 생각했는데…가열, 예열 이런게 있으면 실내가 더 높고..이렇게 이해하면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07일 15:2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재의 장치도를 보시면 냉각코일이 크고 앞에 설치되어 있습니다.따라서 기본적으로는 냉각입니다.다만 일부 필요한 실에 온풍을 혼합하여 실내로 보내는 것입니다.따라서 이 문제는 냉방을 위한 장치이므로 실내온도가 낮고 외기온도가 높습니다.참고로 난방은 실내온도가 높고 외기온도가 낮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재의 장치도를 보시면 냉각코일이 크고 앞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는 냉각입니다.
다만 일부 필요한 실에 온풍을 혼합하여 실내로 보내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문제는 냉방을 위한 장치이므로 실내온도가 낮고 외기온도가 높습니다.
참고로 난방은 실내온도가 높고 외기온도가 낮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