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도 3회 5번

문제 5번의 4번을 보면

평행류 인것도 알겠는데 출구온도가 2도가 아닌 12도 인게 궁금합니다

공기온도의 경우. 출구온도가 더 떨어지는데

그럼다면 수온의 온도도 출구가 더 떨어져야 하는게 아닌지…..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죄송합니다. 

    16년도 3회 5번 문제에서는 질문 내용을 찾을 수 없습니다.

    질문하시는 문제를 확인하여 올려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