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도 3회 5번 ioappieoi 2025년 07월 07일 06:44 공유 문제 5번의 4번을 보면평행류 인것도 알겠는데 출구온도가 2도가 아닌 12도 인게 궁금합니다공기온도의 경우. 출구온도가 더 떨어지는데그럼다면 수온의 온도도 출구가 더 떨어져야 하는게 아닌지…..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07일 15:3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죄송합니다. 16년도 3회 5번 문제에서는 질문 내용을 찾을 수 없습니다.질문하시는 문제를 확인하여 올려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죄송합니다.
16년도 3회 5번 문제에서는 질문 내용을 찾을 수 없습니다.
질문하시는 문제를 확인하여 올려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