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실기기출집 453p 3번에서 코일출구 공기온도 t4를 구할 때 

난방부하는 코일부하가 아닌 실내 현열부하인가요?

다른 문제에서는 냉방부하 = 냉각코일의 부하였는데 이 문제에서도 난방부하는 가열코일 부하가 아닐까 생각했는데 qs 실내현열부하로 보더라구요

난방부하가 왜 가열코일의 부하가 아닌지 그 이유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대로  이 문제에서 난방부하는 실내난방부하(현열부하) 입니다.

    일반적으로  난방부하는  실내부하입니다.

    난방코일의 부하인 경우는 난방용량 또는 난방코일부하  난방코일 난방부하라고 표현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