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도 3회 문제 7번

소요동력 변화율을 보면

kW 로 바꾸기 위해서 3600을 나눴는데요

꼭 kw 로 나타내야하나요?

나타내라는 말도 없는데. 그냥 h로 나타내서 비교하면 안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동력을 일반적으로 kW로 표현하기 때문에 kW를 쓴 것 뿐입니다.

    문제에서 단위에 대하여 아무 말이 없으므로  질문 하신대로 kJ/h 의 단위로 비교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