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도 3회 문제 7번 ioappieoi 2025년 07월 07일 08:34 공유 소요동력 변화율을 보면kW 로 바꾸기 위해서 3600을 나눴는데요꼭 kw 로 나타내야하나요?나타내라는 말도 없는데. 그냥 h로 나타내서 비교하면 안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08일 00:4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동력을 일반적으로 kW로 표현하기 때문에 kW를 쓴 것 뿐입니다.문제에서 단위에 대하여 아무 말이 없으므로 질문 하신대로 kJ/h 의 단위로 비교해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동력을 일반적으로 kW로 표현하기 때문에 kW를 쓴 것 뿐입니다.
문제에서 단위에 대하여 아무 말이 없으므로 질문 하신대로 kJ/h 의 단위로 비교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