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11년 3회 7번

교수님 해당 7번 문제의 직선보간법으로 계산하는 방법(두번째 사진형광펜으로 쳐진 부분)이 제가 계산하는 방식(3번째 사진 빨간 볼펜으로 박스 친 부분)이랑은 조금 다른데 괜찮을까요???

 풀이에 있는 식을 원래 직선보간법 방식대로 이항을 해도 제가 쓴 계산 식이랑은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여쭤봅니당…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직선보간법 풀이 방법은 여러가지 있습니다.

    질문하신 방법도 그 중의 한 가지 이므로 맞는 방법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