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11년 3회 7번 okhajoon 2025년 07월 09일 08:42 공유 교수님 해당 7번 문제의 직선보간법으로 계산하는 방법(두번째 사진형광펜으로 쳐진 부분)이 제가 계산하는 방식(3번째 사진 빨간 볼펜으로 박스 친 부분)이랑은 조금 다른데 괜찮을까요??? 풀이에 있는 식을 원래 직선보간법 방식대로 이항을 해도 제가 쓴 계산 식이랑은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여쭤봅니당…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10일 02:3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직선보간법 풀이 방법은 여러가지 있습니다.질문하신 방법도 그 중의 한 가지 이므로 맞는 방법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okhajoon 2025년 07월 10일 04:18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직선보간법 풀이 방법은 여러가지 있습니다.
질문하신 방법도 그 중의 한 가지 이므로 맞는 방법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