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3회 14번 ph 선도작성 문의

선도를 그릴때 건포화증기선이 1점 살짝 앞으로 오게끔 그려야만 맞는건가요?

1점이랑 겹치게 그리면 틀린가요? 

이런식으로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의 2째 줄을 보시면 “ 압축기 흡입증기의 과열증기 엔탈피 및 ….” 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는 압축기의 흡입증기가 과열증기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1점은 과열증기 구역에 위치해야 합니다.(교재의 그림이 맞습니다.)

    질문에 올리신 것처럼 건포화증기선에 위치한 A점의 위치는  잘못된 것입니다.

    약간 오른쪽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