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024년1회 446쪽 cbt 80번 alswl123 2025년 07월 10일 03:14 공유 LP가스 공급,소비 설비의 압력손실 요인으로 틀린것은?중에 1번해설을 보니까 배관의 입하시에는 자중으로 내려가기 때문에라고 되어있는데 “입하”라는 단어 의 뜻이 뭔가요여기서 어떤 문맥으로 쓰이는건가요네이버 검색해도 안나와서 입하라는 단어의 뜻을 모르겟어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11일 01:3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배관의 입하는 아래로 내려가는 배관을 의미합니다.해설에 설명한 것처럼 LPG는 공기보다 무겁기 때문에 압력을 주지 않아도 자중에 의해 내려갑니다.따라서 압력을 높여주는 설비의 압력손실 원인이 아닌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배관의 입하는 아래로 내려가는 배관을 의미합니다.
해설에 설명한 것처럼 LPG는 공기보다 무겁기 때문에 압력을 주지 않아도 자중에 의해 내려갑니다.
따라서 압력을 높여주는 설비의 압력손실 원인이 아닌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