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술형 문제 질문 하나만 더 하겠습니다 교수님 ㅠㅠ
아래의 해당 문제의 답으로 이렇게 써도 괜찮을까요??
증발압력 조정밸브
설치위치 : 증발기와 압축기 사이의 흡입관에서 증발기 출구에 설치한다.
작동원리 : 증발압력, 즉 밸브의 입구 압력에 의해 작동하며, 밸브 입구 압력이 낮아지면 밸브를 닫고, 밸브의 입구압력이 높아지면 밸브를 열어 증발압력이 일정압력 이하로 떨어지는 것을 방지한다.
흡입압력 조정밸브
설치위치 : 증발기와 압축기 사이의 흡입관에서 압축기 입구에 설치한다.
작동원리 : 밸브의 출구 압력에 의해 작동하며, 밸브 출구 압력이 낮아지면 밸브를 열고, 밸브 출구압력이 높아지면 밸브를 닫아 흡입압력이 일정압력 이상으로 올라가는 것을 방지한다.
말이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기본적인 뜻은 똑같다고 생각되는데, (밸브를 닫고 / 밸브가 닫히고) 이런 언어적으로 수동형태, 능동형태의 차이점이 혹시나 채점될때 감점요인이 있을까 하여 걱정이 되어 질문 드립니다…
이런 수준 낮은 질문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너무 간절합니다 ㅠㅠ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대로 써도 됩니다.
** 앞으로는 정확한 답변을 위해 몇 년도 몇 번 문제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