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도 2회 15 kiriro 2025년 07월 10일 13:46 공유 수고하십니다. 실기 독학 중인데 선도에서 애를 먹고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기사 실기책 2020년도 2회차 15번 문제(페이지 973) 마지막 3번 피스톤 행정체적을 구하는 문제에서 흡입냉매가스 비체적 말인데, 책에 있는 R-410A 선도 내에서 구하는게 맞는지요? 2번 이론 냉매 순환량 부분에서 그려진 걸 보면 선도에서는 밀도값 29.5로 주어져 있다고 되어 있는데 선도에서 밀도를 찾아야 하는 겁니까? 이해하기가 어려워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11일 13:3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 하신대로 책에 있는 R-410A 선도에 냉동사이클을 그리고 거기서 밀도값 29.5를 읽는 것이 맞습니다. 비체적 = 1/밀도 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 하신대로 책에 있는 R-410A 선도에 냉동사이클을 그리고 거기서 밀도값 29.5를 읽는 것이 맞습니다.
비체적 = 1/밀도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