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도 2회 15

수고하십니다. 실기 독학 중인데 선도에서 애를 먹고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기사 실기책 2020년도 2회차 15번 문제(페이지 973) 마지막 3번 피스톤 행정체적을 구하는 문제에서 흡입냉매가스 비체적 말인데, 책에 있는 R-410A 선도 내에서 구하는게 맞는지요? 

2번 이론 냉매 순환량 부분에서 그려진 걸 보면 선도에서는 밀도값 29.5로 주어져 있다고 되어 있는데 선도에서 밀도를 찾아야 하는 겁니까? 

이해하기가 어려워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 하신대로 책에 있는 R-410A 선도에 냉동사이클을 그리고 거기서 밀도값 29.5를 읽는 것이 맞습니다. 

    비체적 = 1/밀도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