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3회 문제 2

3번에서 4번으로 갈 때는 직선으로 간건가요?만약 그렇다면  냉각할 때 감습이 되는걸로 아는데 이 부분이 5→1로 갈때 반영이 되어 있는거로 보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4→3 과정은 재열기에서 가열하는 과정이므로 습도의 변화는 없고 온도만 변하므로 수평으로 가는 것입니다.

    ⑤점은  ①공기와 ⑥공기가 혼합된 점이므로  1→5과정은  단순히 혼합되는 과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