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3회 문제 2 wowsungjun 2025년 07월 10일 14:43 공유 3번에서 4번으로 갈 때는 직선으로 간건가요?만약 그렇다면 냉각할 때 감습이 되는걸로 아는데 이 부분이 5→1로 갈때 반영이 되어 있는거로 보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11일 13:45 (편집된 시간 2025년 07월 11일 13:4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4→3 과정은 재열기에서 가열하는 과정이므로 습도의 변화는 없고 온도만 변하므로 수평으로 가는 것입니다.⑤점은 ①공기와 ⑥공기가 혼합된 점이므로 1→5과정은 단순히 혼합되는 과정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4→3 과정은 재열기에서 가열하는 과정이므로 습도의 변화는 없고 온도만 변하므로 수평으로 가는 것입니다.
⑤점은 ①공기와 ⑥공기가 혼합된 점이므로 1→5과정은 단순히 혼합되는 과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