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1회 1번

선생님 송풍량을 공기선도에서 

h2값엔탈피랑 h4엔탈피값을 찾아서  전열(70)=G(h2-h4로 구해도 되나요

0

댓글

댓글 0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