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회 8번

더운 날씨 고생 많으십니다 …

압축 효율 설명하실 때 h2 - h1 은 단열 압축 이고 h'2 -h1은 실제 압축 이라고 설명하시는데

체적 효율 은 실제/이론 이고 압축 효율은 이론/실제 인지요? 

효율은 1보다 작다는 면에서 보면 h'2 -h1 이 분모 로 가는 게 이해가 가는데

효율 = 실제/이론 이라고 보면 압축 효율 은 이해가 안 가네요

h'2 - h1 / h2 - h1 이  실제 / 이론 아닌지요 ?

0

댓글

댓글 0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