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매 순한량 공식 적용 범위 bs06077 2025년 07월 12일 07:45 공유 20년 1회 11번에는 고단 냉매 순환량을 구할 때 냉매 순환량 공식에 h2'을 적용시켜 구합니다.하지만 20년 1회 6번에는 냉매순환량 공식(Gh/Gl) 사용 시 h3'이 아닌 h3을 이용하여 구합니다.h'을 적용할 때와 h를 적용할 때의 차이점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13일 06:0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이 문제에서 저단측 압축효율이 주어지지 않아 어쩔 수 없이 냉매순환량 공식(Gh/Gl)에 h3를적용한 것입니다.만약 저단측 압축기의 압축효율이 주어졌다면 냉매순환량 공식(Gh/Gl)에 h3'를 적용하는 것이 맞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이 문제에서 저단측 압축효율이 주어지지 않아 어쩔 수 없이 냉매순환량 공식(Gh/Gl)에 h3를
적용한 것입니다.
만약 저단측 압축기의 압축효율이 주어졌다면 냉매순환량 공식(Gh/Gl)에 h3'를 적용하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