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매 순한량 공식 적용 범위

20년 1회 11번에는 고단 냉매 순환량을 구할 때 냉매 순환량 공식에 h2'을 적용시켜 구합니다.

하지만 20년 1회 6번에는 냉매순환량 공식(Gh/Gl) 사용 시 h3'이 아닌 h3을 이용하여 구합니다.

h'을 적용할 때와 h를 적용할 때의 차이점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이 문제에서 저단측 압축효율이 주어지지 않아 어쩔 수 없이 냉매순환량 공식(Gh/Gl)에  h3를

    적용한 것입니다.

    만약  저단측 압축기의 압축효율이 주어졌다면  냉매순환량 공식(Gh/Gl)에  h3'를 적용하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