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필기이론편 p15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교수님 수업을 듣는데 계산과정에 궁금증이 많아 우선 먼저 질문드립니다

6번 사이클 열효율에서 추기량 구하는식에 분모, 분자에 -h8+h8을 넣던데 왜 넣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강의에서도 설명 드렸듯이  P1 펌프일 (h8-h10)을  무시했을 때의 추기량을 구하기 위해

    원래의 추기량 m 식의   분모,분자에 -h8 +h8을 해주고 정리하여  분모,분자의 (h8-h10)을

    무시한 추기량 식을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P1 펌프일 (h8-h10)을  무시했을 때의 추기량을 구하기 위해서 들어가는 분모분자라고 이해하면 되겠네요??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