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2년 2회 6번

안녕하세요

문제에서 기통비가 2라고 되어있는데

풀이 참고에는 읽다보면 기통'수'비 라는 표현이 나옵니다

제 생각엔 기통'수'와 그냥 ‘기통’은 다른 의미인것같은데요

기통수는 실린더의 갯수를 의미하는것이라면

기통은 V,  즉 체적을 의미한다고 이해가 됩니다

그렇다면 엄밀히 따지면 이 문제에서는 기통수라는 말은 필요가 없는것 같은데요

제가 잘못 이해 한건가요,,,

둘다 맞는 표현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기통 = 실린더  입니다. (4기통 = 실린더가 4개  라는 의미입니다.)

    기통비 = 기통수비를 의미하며 같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