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2회 12-1번 ph선도 그리기 문제에 대한 질문입니다.

증발기 지나서 열교환기를 거치는 6점과 1점 중에서

6점이 건포화증기선에 닿게끔 그리는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이와 비슷한 문제를 계속 틀리는 것 같아서 개념을 확실히 잡고 넘어가야 할 것 같아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표준 냉동사이클에서  증발기 출구점은 건포화 증기선에 위치합니다. 

    문제에서 특별한 말이 없으면 증발기 출구점은 건포화 증기선에 위치시키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