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인 평균온도 star2002 업데이트 시간 2025년 07월 14일 10:40 공유 실기기출집 393p 문제 8번에서 브라인 평균온도를 구할 때 보통 평균온도(델타tm)이면 (응축온도 - 입구온도+출구온도/2) or (입구온도+출구온도/2 - 증발온도)로 알았는데이 문제에서는 그냥 '입구온도+출구온도/2'가 평균온도더라구요단순히 브라인의 평균온도를 물어서 그런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15일 00:4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 하신대로 단순히 브라인의 평균온도를 물어서 그런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 하신대로 단순히 브라인의 평균온도를 물어서 그런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