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회 문제 8

10은  냉매와 흡수제가 섞이면서 농도가 내려가고, 10과 1번은 동일한 농도를 갖고 있어야하는거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0은 9의 농용액이 내려오면서 냉각수에 의해 냉각만 된 상태로 농도는 9의 농도와 같은 것입니다.

    즉, 아직 냉매와 섞이기 전의 상태를 나타낸 것입니다.(듀링선도를 보시면 되십니다.)

    농용액 10이  냉매와 섞여 묽은용액 1이 되는 것입니다. (듀링선도를 보시면 이해 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