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회 8번

더운 날씨 고생 많으십니다

해당 문항의 압축 효율 설명하실 때 실제 압축이 h'2 - h1 단열 압축이 h2 - h1

즉 압축 효율이 단열/실제 ( h2 - h1)/ ( h'2 - h1) 라고 하시는데  

체적 효율 과 견주어 보면 실제 가 분자 로 가는 게 맞지 않나요? ( h'2 - h1)/ ( h2 - h1) 이렇게요

체적 효율이   실제/이론   이듯    압축 효율도    실제/단열   이렇게요 …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지나가는길에 들러봤는데요.  효율은 1보다 무조건 작아야 합니다.

    1보다 작게 나올수 있게 분모쪽에 큰수가 와야 합니다.

    0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바로 앞의 질문과 동일하므로 앞 질문의 답변으로 대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