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회 8번
더운 날씨 고생 많으십니다
해당 문항의 압축 효율 설명하실 때 실제 압축이 h'2 - h1 단열 압축이 h2 - h1
즉 압축 효율이 단열/실제 ( h2 - h1)/ ( h'2 - h1) 라고 하시는데
체적 효율 과 견주어 보면 실제 가 분자 로 가는 게 맞지 않나요? ( h'2 - h1)/ ( h2 - h1) 이렇게요
체적 효율이 실제/이론 이듯 압축 효율도 실제/단열 이렇게요 …
감사합니다
0
댓글
지나가는길에 들러봤는데요. 효율은 1보다 무조건 작아야 합니다.
1보다 작게 나올수 있게 분모쪽에 큰수가 와야 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바로 앞의 질문과 동일하므로 앞 질문의 답변으로 대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