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10년 1회 6번 okhajoon 2025년 07월 16일 00:20 공유 선생님 해당문제를 풀었는데.. 형관펜 친부분의 글이 좀 다른 부분과, 액냉매량을 나타내는 식에서 저는 1x 를 안했는데 괜찮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7월 16일 03:1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원칙적으로는 1이라는 전체 냉매량을 곱해줘야 단위가 맞는 것입니다.성적계수의 결과 값은 맞기 때문에 정답 처리 될 수 있지만 혹시 채점관이 중간과정을 보면서어떻게 판단할 지는 제가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원칙적으로는 1이라는 전체 냉매량을 곱해줘야 단위가 맞는 것입니다.
성적계수의 결과 값은 맞기 때문에 정답 처리 될 수 있지만 혹시 채점관이 중간과정을 보면서
어떻게 판단할 지는 제가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