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10년 1회 6번

선생님 해당문제를 풀었는데.. 형관펜 친부분의 글이 좀 다른 부분과, 액냉매량을 나타내는 식에서 저는 1x 를 안했는데 괜찮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원칙적으로는 1이라는 전체 냉매량을 곱해줘야 단위가 맞는 것입니다.

    성적계수의 결과 값은 맞기 때문에 정답 처리 될 수 있지만 혹시 채점관이 중간과정을 보면서

    어떻게 판단할 지는 제가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